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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줄거리

        ■등장인물

        ■국내평가

영화 패신저스 포스터

줄거리

"패신저"는 2016년에 개봉한 공상과학 로맨스 영화로, 모튼 틸덤 감독이 연출하고 제니퍼 로렌스와 크리스 프랫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영화는 Homestad II라고 알려진 먼 식민지 행성으로 120년의 여행을 떠나는 우주선 "아발론"을 타고 먼 미래를 배경으로 합니다. 영화는 주로 겨울잠에서 일찍 깨어난 짐 프레스턴(크리스 프랫 분)과 오로라 레인(제니퍼 로렌스 분)의 등장인물들을 중심으로 전개되는데, 이들은 그들의 남은 인생을 우주선에서 혼자 보내는 전망에 직면합니다."승객"의 줄거리는 두 주인공이 독특하고 도전적인 상황을 헤쳐나갈 때 직면하는 도덕적, 정서적 딜레마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영화는 기술자인 짐 프레스턴이 기술적인 결함으로 인해 동면소에서 깨어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는 배 전체에서 깨어있는 유일한 사람이 자신이라는 것과 여행에 아직 90년이 남아 있다는 것을 빠르게 발견합니다. 그는 동면소 재진입을 성공적으로 시도하지 못하고 고립과 절망으로 고군분투하며 1년을 혼자 보냅니다. 그는 배를 탐험하고 안드로이드 바텐더 아서(마이클 신)와 약혼하고 자신의 상황에 대처할 방법을 찾으려 합니다. 짐의 외로움이 심해지면서, 그는 자신의 운명을 공유하기 위해 다른 승객을 깨워야 한다는 생각에 사로잡히게 됩니다. 그는 자신의 결정의 윤리적인 영향과 씨름하지만 궁극적으로 그녀의 프로필을 읽은 후 홀딱 반한 작가인 오로라 레인을 깨우기로 선택합니다. 짐은 그녀가 깨어나는 것에 자신의 관여를 숨기고 그녀의 포드가 오작동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도 만들어냅니다. 오로라는 처음에 진실을 알고 화가 났지만 결국 짐을 용서하고, 두 사람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긴밀한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그들의 관계는 우정에서 로맨스로 발전하고, 그들은 서로의 곁에서 위안을 찾습니다. 그러나 아서가 무심코 오로라에게 진실을 밝히자 그들의 행복은 잠시 사라집니다. 그 폭로는 그들의 신뢰를 깨뜨리고, 오로라는 짐의 행동에 배신감을 느낍니다. 두 사람은 멀어지고, 우주선의 고립은 그들의 감정적 행복에 큰 타격을 입힙니다. 한편, 우주선은 여전히 동면에 있는 승객들의 목숨을 위태롭게 하는 일련의 기술적 문제에 직면합니다. 짐과 오로라는 안드로이드 승무원 거스(로렌스 피시번)의 도움을 받아 배를 수리하고 치명적인 고장을 예방하기 위해 함께 일합니다. 이 위기 동안, 짐은 치명적인 수준의 방사선에 스스로를 노출시키며 배의 원자로를 수동으로 수리하기 위해 목숨을 건다. 짐의 건강이 악화되면서 오로라는 그를 돌보고 그에 대한 마음의 끈의 깊이를 깨닫습니다. 그녀는 사랑과 용서를 표현하여 그들의 관계에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그들의 땀에도 불구하고 거스는 그의 부상에 굴복하여 짐과 오로라를 정말로 더 고립시킵니다. 궁극적으로, 짐의 방사선 노출은 치명적이 되고, 그는 배에서 살아남기 위해 빛이 남아있는 동안 혼자 죽을 것이라는 전망에 직면합니다. 짐과 오로라는 그가 무의식 속으로 표류하면서 진심 어린 작별을 고합니다. 빛은 짐에 대한 그녀의 사랑과 상황에도 불구하고 의미 있는 삶을 살기로 한 그녀의 결심을 표현하면서 그들의 여행 이야기를 계속 기록합니다.

 

등장인물

짐 프레스턴(크리스 프랫):짐은 이 영화의 주인공으로, 우주선 "아발론"을 타고 겨울잠에서 일찍 깨어난 엔지니어입니다. 그는 그의 남은 인생을 먼 식민지 행성으로 향하는 배에서 혼자 보내야 하는 위압적인 현실에 직면합니다. 짐은 외로움으로 인한 인간의 투쟁과 고립에서 생겨날 수 있는 절망을 구현합니다. 처음에 그는 오로라를 깨우기로 한 결정을 고군분투하며, 그의 상황의 도덕적 복잡성을 보여줍니다. 그녀를 깨우는 그의 행동은 우정에 대한 깊은 갈망과 우주의 거대한 고립에 대처하는 그의 어려움을 드러낸다.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짐의 캐릭터는 죄책감과 외로움에 짐을 지게 된 남자에서 오로라와의 관계를 통해 목적과 사랑을 찾아가는 인물로 진화합니다. 우주선 수리를 위한 도전에 나서는 그의 지략과 기술력이 발휘되며 그들의 상황을 최대한 활용하겠다는 의지가 드러납니다. 자신의 생명에 대한 위험에도 불구하고 배를 구하기 위한 그의 희생적인 행동은 그의 성장과 선택에 대한 책임 의지를 보여줍니다. 오로라 레인(제니퍼 로렌스): 썬업은 펜이자 아발론호의 탑승객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짐이 그녀의 프로필에 푹 빠져 그의 절연과 씨름한 후 그에 의해 깨어났습니다. 썬업의 여행은 반역, 완화, 그리고 음조 발견 중 하나입니다. 그녀를 깨우는 짐의 역할을 발견한 그녀의 원래 분노와 상처는 그가 직면한 윤리적 딜레마를 강조합니다. 그녀가 새로운 현실을 받아들이면서 썬업은 적응력과 경직성을 보여주며, 그녀의 갈비뼈를 펜으로 사용하여 그들의 제스처를 기록합니다. 선업과 짐의 관계는 영화의 감정적 활의 중심입니다. 그녀의 원래 분노는 그들이 삶을 시작하고 우주선에서 혼자 사는 것의 도전을 탐색하면서 점차 깊은 유대와 사랑으로 변합니다. 선업의 성장은 짐에 대한 그녀의 관대함과 상황에도 불구하고 의미와 행복을 찾는 그녀의 능력에서 분명합니다. 짐에 대한 그녀의 사랑은 결국 원동력이 되어 짐이 그의 죽음에 직면했을 때 그를 지켜보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아서(마이클 신):아서는 아발론의 안드로이드 바텐더로, 고립 초기 짐에게 우정과 대화의 감각을 제공합니다. 그는 전개되는 사건에 대한 중립적인 관찰자 역할을 하며 인간의 행동과 감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아서는 인간의 상호 작용을 모방하도록 설계된 인공 지능의 예이지만, 감정에 영향을 받지 않는 상태로 남아 있어 영화의 맥락에서 그를 독특한 캐릭터로 만듭니다. 아서가 안드로이드와의 대화에서 위안을 찾으면서 짐과의 상호작용은 주인공의 외로움과 절박함을 보여줍니다. 그의 한계에도 불구하고 아서는 짐에게 위안과 일상의 원천으로 작용하며 파격적인 형태에서도 연결에 대한 인간의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국내 평가

모튼 틸덤 감독의 2016년 공상과학 로맨스 영화 "패신저스"는 비평가와 관객 모두로부터 엇갈린 평가를 받았습니다. 영화의 국내 반응은 윤리적 의미와 캐릭터 개발에 대한 비판뿐만 아니라 시각적 효과와 성능에 대한 칭찬으로 특징지어졌습니다. 한편으로, 그 영화는 초현대적인 우주선과 그것의 기술적인 요소들의 시각적으로 놀라운 묘사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아발론 우주선의 복잡한 디자인과 우주의 광활함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 시각적인 효과는 관객의 관심을 사로잡았고 영화의 몰입감 있는 경험에 기여했습니다. 제작 디자인은 제니퍼 로렌스와 크리스 프랫의 인상적인 연기와 결합되어, 고 개념 공상과학 환경 속에서 등장인물들의 감정적인 투쟁에 한 층의 진정성을 더했습니다. 그러나, 그 영화는 또한 그것의 중심적인 윤리적 딜레마 때문에 중대한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짐(크리스 프랫)이 동의 없이 오로라(제니퍼 로렌스)를 그녀의 동면 공간에서 깨우는 행동은 주요 논쟁점이었습니다. 비평가들은 영화가 이 행동의 심각성과 오로라의 소속사에 대한 그것의 위반을 과소평가했고, 그것이 잠재적으로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도덕적 복잡성에 대한 탐구에서 더 전통적인 로맨스 이야기로 초점을 옮겼다고 주장했습니다. 줄거리의 이러한 측면은 동의, 조작, 그리고 로맨틱한 몸짓과 비윤리적인 행동 사이의 흐릿한 선에 대한 논의를 만들었습니다. 게다가, 일부 시청자들은 특히 영화의 후반부에서 캐릭터의 발전이 부족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야기가 윤리적 딜레마에서 로맨스 이야기로 전환되면서, 일부는 캐릭터의 감정적 깊이가 완전히 탐구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이것은 특히 일부 비평가들이 만족스럽지 않고 비현실적이라고 생각했던 짐에 대한 오로라의 분노와 배신의 성급한 해결에서 분명히 드러났습니다. 이러한 비판에도 불구하고, "Passaners"는 공상 과학 소설과 로맨스의 혼합을 감상한 특정한 관객들에게 겨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로렌스와 프랫의 케미스트리는 긍정적인 측면으로 강조되었고, 관객들을 그들의 진화하는 관계와 감정적인 투쟁으로 이끌었습니다. 외로움, 우정, 그리고 고립된 관계에 대한 인간의 열망에 대한 영화의 탐구는 등장인물들의 곤경에 공감할 수 있는 사람들과 조화를 이뤘습니다. 결국, "승객들"에 대한 국내 평가는 윤리적 선택과 캐릭터 개발에 대한 비판과 함께 시각적 스펙터클과 공연에 대한 감탄이 혼재되어 있었습니다. 영화의 리셉션은 주류 낭만주의 서사 안에서 장르적 요소와 깊은 윤리적 주제의 균형을 맞추는 복잡성을 강조하여 관객들에게 그것의 장단점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토론을 남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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